제 목 [DIR-850L] 무선은 잡히는데 인터넷이 안됨(그 외 문의)
모델명 DIR-850L 이름 디**
연락처 XXX-XXXX-XXXX 이메일 XXXXX@naver.com
인터넷 종류 SKB 광랜
안녕하세요. 황종문 고객님, D-link 고객지원실입니다.

 공유기 무선 연결은 되는데,  실제 인터넷이 안된다면 우선 공유기에 연결되어 있는 인터넷 회선이 정상인지 먼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즉,  공유기 internet 포트에 연결되어 있는 회선을 분리해서 직접 컴퓨터나 노트북에 다이렉트로 연결했을떄 컴퓨터가 인터넷이 되는지 확인하여,  만약 인터넷이 안되면 이는 인터넷 회선상의 문제이므로 인터넷 회사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만약 인터넷 회선은 정상인데,  디링크 공유기에 연결시 와이파이 연결후 무선인터넷이 안된다면 제품 불량인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제품을 저희 디링크 고객지원실로 택배로 보내주시면 점검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추가적으로 무선ap로 활용을 하시려면 인터넷 회선이 정상이고,  인터넷 회선에서 할당해주는 ip주소(공인ip주소) 여유분이 많이 있다면 공유기를 허브모드로 설정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아래 그림처럼 dhcp 기능을 해제이후 "설정저장" -> 공유기 internet 포트는 사용하지 않고 LAN1~LAN3번 포트 만 사용하시면 허브모드로 동작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몇년째 D-850L을 잘 사용했던 사람인데요

질문1. 지난주 쯤부터 무선 인터넷이 잡히는데 인터넷은 안되는 현상이 발생하여 문의드립니다.

껐다켜보기도 하고, 초기화도 해봤는데도, 무선 인터넷은 안되네요

뭔가 조치방법이 있는지, 방법이 없다면 AS가 가능한지 문의드립니다.(유상AS도 좋아요)

질문2. 무선 인터넷이 안되서~

무선AP로 설정해서 쓸 수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가능하다면 메뉴얼 말고... 간단하게 설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