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DIR-550A] 지속적인 인터넷 끊김-3
모델명 DIR-550A 이름 디**
연락처 XXX-XXXX-XXXX 이메일 XXXXX@naver.com
인터넷 종류 원룸이라 잘모르겠음
추가 답변입니다.

 인터넷 회선상의 문제가 없다면 제품을 저희 dlink 고객지원실로 택배로 보내주시면 점검후 불량인경우 제품 교환가능합니다.
 아래 url 주소는 저희 dlink 제품 as 안내이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S 참고 : http://mydlink.co.kr/2013/notice/notice_detail.php?no=33&code=mydlink_notice_2009


감사합니다.
============================================================================================================================

어제도 글을 남겼던 사람인데요 이미 랜선을 직접적으로 연결을 해보았고 그 결과 인터넷 끊김현상이 전혀 없었습니다. 해보라고 하신대로 한번씩 다 해봤구요. 펌웨어도 최신버전까지 하나하나 업그레이드를 다 한 상태입니다. 그런데 전혀 바뀌는게 없습니다.구매한지 1주일정도 밖에 되질 않았는데요. 직접적인 해결책 좀 알려주세요ㅜㅜ 답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