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DIR-850L] 1시간마다 인터넷
모델명 DIR-850L 이름 디**
연락처 XXX-XXXX-XXXX 이메일 XXXXX@naver.com
인터넷 종류 kt 광랜

안녕하세요. 김재현 고객님, D-link 고객지원실입니다.

 1시간 마다 인터넷 끊김 현상이 있으시다면,  우선 인터넷 회선을 공유기에서 분리하여 직접 컴퓨터로 다이렉트로 연결하여 사용을 해서 인터넷 끊김없이 정상적으로 동작되는지 확인을 먼저 합니다.
 인터넷 회선을 직접 컴퓨터로 연결했을때 끊김현상이 발생된다면,  이는 인터넷 회선 문제이므로 인터넷 회사에 문의하셔야 합니다.

 그렇지만, 인터넷 회선은 정상인데, 계속 끊김현상이 발생된다면  아래 방법을 참고하셔서 사용중이신 제품 모델에 맞게 공유기 "복구모드" 에서  업데이트하고,  공유기 초기화 작업 수행하고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공유기 복구모드 진입 방법 ***
 펌웨어 다운그레이드 방법은 제품 모델명은 다르지만 아래 pdf 파일 참고하셔서 공유기 복구모드에서 이전 펌웨어 파일로 다운그레이드 가능합니니다.

펌웨어 v2.00KR 업데이트 메뉴얼PDF파일* 업데이트 방법에 대한 메뉴얼입니다.
* PDF파일이므로 뷰어를 이용하셔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 하드웨어 A1 버전 제품 펌웨어 : DIR-850L/A1  ***
FW V1.15KRb07 2016-08-01-- 업데이트 내역 --
*하드웨어 A1 전용 펌웨어입니다.
*SKB IPTV, LG TVG와 호환성 개선
다운로드

*** 하드웨어 B1 버전 제품 펌웨어 : DIR-850L/B1  ***
v2.01KRb01 2017-03-08--업데이트 내용--
* 2.4GHz 리피터 모드 적용시 5GHz 표기 오류 수정
다운로드


 만약,  사용중이신 인터넷 회선이 안정적으로 공급되는 정상이고, 펌웨어 업그레이드 해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된다면,  그때는 제품 자체에 문제가 있을수 있으므로 이때는 제품을 택배로 저희 dlink 고객지원실로 보내주셔서 점검을 받아보셔야 할것 같습니다.
AS 참고 : http://mydlink.co.kr/2013/notice/notice_detail.php?no=33&code=mydlink_notice_2009


감사합니다.


============================================================================================================================

기간은 6개월정도 증상이고 1시간마다 공유기 지구모양이 주황색으로 변하면서

인터넷이 나갔다가 들어옵니다 

서핑이나 그런거 하면 상관없는데 게임 같은거 하면 못쓰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