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DIR-842] 일단 다시 보내겠습니다.
모델명 DIR-842 이름 디**
연락처 XXX-XXXX-XXXX 이메일 XXXXX@gmail.com
인터넷 종류 LG U+ 광랜
추가 답변입니다.

 이전 제품 as점검후 곡객님에게 전화드려서 보내주신 제품 테스트 결과 정상이라고 안내해드렸습니다.
 그리고,  제품 정상이지만 원하신다면 리퍼제품으로 교체해서 보내드릴수 있다고 안내해드린이후,  고객님께서 리퍼제품을 받아보시겠다고 해서 교체해서 보내드렸습니다.

 우선 제품 수령하면 1주일 정도 테스트후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 글에 다시 댓글 다는게 안되는군요.

이전에 보냈던 걸, 이틀 테스트 해보고 이상없다고 자꾸 말씀하시는데, 제가 정신 없어서 멀쩡한 걸 보냈단 말인가요? ㅎㅎ
안그래도 요새 바빠서 미치겠습니다. 행여 그거 정상제품이라고 다른 소비자한테 보내지 마시기 마랍니다.

아주 랜덤하게 먹통이 되는 증상이 나타나기 시작한지가 벌써 몇달 됐습니다.
제가 공유기 설정페이지에 접속 안되는 스크린샷 보내드렸었죠? 정상제품에서 그런 화면 나오게 한번 만들어보시기 바랍니다.

리퍼 제품이라고 받는건 이틀 만에 과열로 다운, 리부팅 증상 나타납니다. LED 전부 다 점등되면서 리부팅되는 걸 제 눈으로 봤는데, 이게 어떻게 정상이라는 겁니까?? 이게 리퍼가 아니라면 초기에 문제가 있으니까 소비자가 반품한거 같군요.

반송해드리는 리퍼 제품, 토렌트라도 돌리면서 과부하 테스트해보세요. 제품 윗면이 요리해도 될 정도로 뜨끈뜨근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