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DIR-828] 동영상 연결 끊김
모델명 DIR-828 이름 디**
연락처 XXX-XXXX-XXXX 이메일 XXXXX@hanmail.net
인터넷 종류 지역방송
안녕하세요. 고객님, D-link 고객지원실입니다.

 저희 공유기에 무선으로 연결되어 있는 pc에서 smart view 기능으로 동영상 도중 끊김현상이 있을때,  사용자분이 다른 스마트폰이나 노트북으로 무선 와이파이도 같이 끊기는지 아니면 smart view 기능에만 문제가 발생하는지 먼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smart view 기능이 문제있을때 다른 스마트폰이나 노트북에서도 동일하게 무선 와이파이가 끊긴다면 이런경우는 제품을 저희 dlink 고객지원실로 택배로 보내주셔서 점검을 받아보셔야 할것같습니다.
주소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33길 28 우림이비지센터 1차 1401호
AS 참고 : http://mydlink.co.kr/2013/ipenotice/notice_detail.php?no=33&code=mydlink_notice_2009
 
 그러나, smart view 기능에만 문제가 있고 다른 유.무선 기기에 이상이 없다면 smart view 연결하는 pc또는 스마트tv 문제일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부분은 사용분께서 tv제조회사에 해당 기능상에 문의를 해보셔야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DIR-828 사용하고 있고 1.0.4 펌웨어 설치되어 있습니다.
TV 는 Wifi 로 연결되어 있고 PC 는 wired 로 연결되어 있는 상태에서 삼성 smart view 를 보다 보면  10분 또는 몇 분후 "네트워크를 확인하세요." 하면서 동영상이 끊깁니다. 해서 영화 한편 보기 힘든데요.

느려지는 현상이나 가끔 끊기는 현상이 있는데 이건 오늘 1.0.4 로 업그레이드 했으므로 다음에 확인해 볼께요.


설정 정도로 해결 되면 좋겠군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