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DIR-828] 고객센터 왜이리 연결 안됩니까? 몇일째 계속 !!!!
모델명 DIR-828 이름 디**
연락처 XXX-XXXX-XXXX 이메일 XXXXX@naver.com
인터넷 종류 지역방송
안녕하세요. 김태준 고객님, D-link 고객지원실입니다.

 고객님 핸드폰으로 연락드렸으나 통화가 안되어 답변 남겨드립니다.
 저희 dlink 고객지원실 전화상담업무 하고 있으며, 답변을 작성하는 현재 상담원이  전화대기 상태입니다.
 아마 고객님께서 전화주셨을때 상담원이 통화중이었던것 같습니다.
 
 사용중이신 공유기에서 무선 5g의 경우 장애물이나 벽이 통가하는경우 신호가 약해져서 2.4g에 비해 잘 끊길수 있습니다. 그런데, 공유기 앞에서도 끊긴현상이 있다면 제품을 dlink 고객지원실로 택배로 보내주시면 점검후 연락드리겠습니다.

AS 참고 : http://mydlink.co.kr/2013/ipenotice/notice_detail.php?no=33&code=mydlink_notice_2009
주소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33길 28 우림이비지센터 1차 1401호
고객지원실 연락처 : 1899-3540

*** 만약 2.4g와 5g무선신호가 모두 동일하게 끊긴다면 사용중이신 인터넷 회선상에서 인터넷이 불안정할경우 발생될수도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


고객센터 운영을 안하십니까?

제품을 대충 만드는것도 아닐텐데 

제품에대한 피드백을 안받겠다는겁니까 무슨 태도입니까

본사로 찾아가야 합니까


DIR 828 사용 유저고 

인터넷홍보글 보고 5G 와 2.4G 두가지다 활용하려고 샀는데

무선인터넷 자주 끊김현상이 왜이리 심합니까

오히려 전에 사용하던 샤오미 2015년 모델이 더 나으면 어쩌자는겁니까

가격은 2배나 비싸게 샀는데

5G라 하더라도 5분단위로 끊기면 속도고 뭐고 던져버리고싶은데 

이런식으로 고객응대하면 가만히 있지않겠습니다.

불편함 감수하고 회사 제품 불매운동시작하겠습니다.

빠른 답변 주시고

공개글로했으니 지우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