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DIR-550A] 리셋 재문의
모델명 DIR-550A 이름 디**
연락처 XXX-XXXX-XXXX 이메일 XXXXX@
인터넷 종류 SKB 광랜

안녕하세요. 김양주 고객님, D-link 고객지원실입니다.


 공유기 초기화 이후에 공유기 램프가 안켜지고 공유기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도 동일하다면  제품 자체에 문제가 있을수 있으니, 제품을 저희 dlink 고객지원실로 택배로 보내주시면 점검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주소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 33길 28 우림이비지센터 1차 1401호

 무상 as기간은 구매하신 영수증 날짜로 부터 2년이내이므로 해당 영수증을 같이 보내주셔야 무상 as진행됩니다.



감사합니다.


=====================================================================================================================================


리셋을 하였으나...전원등은 주황색 램프가 들어오나 하단 램프는 들어오지 않은 상태입니다..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으며 LAN선 연결은 정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