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설 연휴로 인한 디링크 고객지원실 업무 변경

안녕하세요 디링크코리아 고객센터 입니다.

 

설 연휴 기간내 디링크코리아 업무가 아래와 같이 변경되오니 서비스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휴무기간 : 1월 26일(목요일) 오전12시 ~ 1월 30일(월요일)
  • 1월 26일 고객지원실 내방업무 : 09:00 ~ 12:00

연휴 기간내 Q&A게시판 이용은 가능합니다.
Q&A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1월 31일(화요일)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 또는 연락 드리겠습니다.
1월 31일 (화요일) 부터 정상업무 하오니 위 사항에 유의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설 연휴 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