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2월 30일 고객기술지원팀 업무시간 변경 안내입니다.

안녕하세요.

디링크코리아(유) 고객기술지원 팀입니다.

2011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자,

디링크코리아(유) 고객기술지원 팀 업무가 아래와 같이 변경되오니,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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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업무: 오전 9시 ~ 12시까지

온라인 접수: 오전 9시 ~ 13시까지

내방 A/S 업무: 오전 9시 ~ 12시까지

택배 업무: 오전 11시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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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시 이후 부터 2012년 1월 1일은 휴무이니,

정상적인 업무는 2012년 1월 2일부터 합니다.

2011년 한 해의 서비스 만족에 불편하셨던 점들을 적극 반영하여,

2012년 새해에는 더욱 더 고객과 함께하는 디링크코리아(유)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