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2월 31일 고객기술지원 팀 업무 안내

안녕하세요.

D-Link Korea 고객기술지원 팀입니다.

 

2009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자,

D-Link Korea 고객기술지원 팀 업무가 아래와 같이 변경되오니,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 업무: 오전 9시 ~ 12시까지

온라인 접수: 오전 9시 ~ 13시까지

내방 A/S 업무: 오전 9시 ~ 13시까지

택배 업무: 오전 11시까지

                                                           ***

 

13시 이후 부터 명일인 2010년 1월 1일은 휴무이니,

정상적인 업무는 2010면 1월 4일부터 합니다.

 

2009년 한 해의 서비스 만족에 불편하셨던 점들을 적극 반영하여,

2010년 새해에는 더욱 더 고객과 함께하는 D-Link Korea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