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2월 10일(수요일) 고객지원실 업무 시간 변경]
안녕하세요. 디링크코리아 고객센터 입니다. 설 연휴로 인하여 2021년년 2월 10일 DLink Korea 고객센터 업무가 아래와 같이 변경되오니 서비스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고객지원 전화상담 : 오전 09:30 ~ 12:00 고객 내방 접수 : A/S : 오전 10:00 ~ 12:00 설연휴 기간내 디링크 고객지원 홈페이지 Q&A게시판 이용은 가능합니다. 디링크 홈페이지 Q&A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설연휴 다음날인 2월 15일(월요일)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 또는 연락 드리겠습니다. 2월 15일(월요일) 부터 정상업무 하오니 위 사항에 유의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설 연휴 되세요~ 감사합니다.